모니터 사면 피봇 스탠드가 따라 온다
상태바
모니터 사면 피봇 스탠드가 따라 온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5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사비망고, ‘WQXGA305 슈프림’ 다기능 스탠드 증정 행사 실시

와사비망고가 ‘WQXGA305 슈프림(SUPREME)’ 모니터 구매시 다기능 스탠드를 무상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다기능 스탠드는 피봇, 스위블, 엘리베이션 등 모니터 포지션을 다양하게 바꿀 수 있는 재품이다.

와사비망고는 이번 행사에 앞서 WQXGA305 슈프림 모니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대 한정해 다기능 스탠드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행사 인기를 반영한 것으로 인기 몰이에 대한 고객 감사 의미를 담고 있다.

WQXGA305 슈프림은 LG디스플레이의 최상급 모니터 패널인 AH-IPS 패널을 적용한 제품으로 2560×1600 해상도, 102% 색재현율, 350cd/㎡ 밝기와 1000:1 명암비, 6ms 응답속도를 갖춘 최상급 그래픽용 모니터다.

▲ 와사비망고가 ‘WQXGA305 슈프림(SUPREME)’ 모니터 구매시 다기능 스탠드를 무상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다기능 스탠드는 피봇, 스위블, 엘리베이션 등 모니터 포지션을 다양하게 바꿀 수 있는 재품이다.

전문적으로 쓰도록 기획한 제품인 만큼 이 모니터를 이용한 작업 시간도 다른 모니터에 비해 길어지기 일쑤다. 그만큼 피로를 덜 느끼도록 정확한 위치와 각도, 화면 방향을 조절할 수 있는 편이 좋다.

장지혁 와사비망고 마케팅 담당 부장은 “특히 사진, 인쇄 디자인 등을 행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디자인하는 경우라면 고해상도 모니터라 할지라도 세로 방향을 긴축으로 쓰는 편이 효율적인 경우가 많다”며 “함께 제공하기로 한 다기능 스탠드는 세로 방향으로 쓰기 위한 피봇 기능 뿐 아니라 엘리베이션, 스위블 기능도 함께 갖추고 있어 이용자 눈높이에 따라 최적화한 높이와 각도로 맞춰 장시간 써도 피로를 덜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다기능 스탠드 증정 행사는 5월31일까지 수량 한정 없이 와사비망고 공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한다. 공식 대리점 여부는 상품 상세 정보 상단 ‘100% 와사비망고 공식대리점’ 로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