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KB골든라이프케어와 요양시설 제휴사업 위한 MOU 체결
상태바
ADT캡스, KB골든라이프케어와 요양시설 제휴사업 위한 MOU 체결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1.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골든라이프케어의 요양시설 사업에 ADT캡스 물리보안 및 IoT∙ICT 기술 역량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ADT캡스가 요양서비스 전문기업 KB골든라이프케어(대표 이평로)와 요양시설 제휴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ADT캡스 최진환 대표, KB골든라이프케어 이평로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ADT캡스는 오는 3월 서울 송파 위례신도시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요양시설 ‘골든라이프빌리지 위례’를 비롯해 KB골든라이프케어가 추진하는 요양시설 사업에 출입통제∙영상보안∙시니어케어 등 자사의 첨단 보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왼쪽부터 ADT캡스 최진환 대표, KB골든라이프케어 이평로 대표

KB골든라이프케어는 사업장 내 재난∙사고 예방 및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ADT캡스의 물리보안 기술과 SK텔레콤의 차세대 통신 기술인 5G 기술을 적극 활용해 보안과 IoT∙ICT 영역이 결합된 융합보안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앞으로 양사는 제휴사업 및 서비스 확장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고령화 사회를 맞아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우리 사회가 본격적으로 고령화 시대로 진입함에 따라 시니어 세대를 위한 요양서비스 산업은 물론, IoT 기술을 활용한 보다 섬세한 보안 및 케어 기능의 제공도 너무나 중요하다”며 “보안과 요양서비스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양사가 만나 더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KB골든라이프케어 이평로 대표는 “보안 분야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지닌 ADT캡스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프리미엄 요양시설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