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헤드셋 ‘벤전스’ 시리즈,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기념 가격 인하
상태바
게이밍 헤드셋 ‘벤전스’ 시리즈,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기념 가격 인하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가 커세어(CORSAIR)의 창사 20주년을 맞이해 게이밍 헤드셋 ‘벤전스(Vengeance)’ 시리즈에 대한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

커세어는 타 PC관련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고성능, 고품질, 고품격(High-Performance, High-Quality, High-Class)의 브랜드 이미지를 그들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접목된 제품들을 통해 완성했다.

이를 통해 전세계 수많은 유저들은 지난 20년간 명성만큼이나 뛰어난 커세어의 브랜드와 제품들을 접하며 이에 열광하는 마니아층마저 형성되기에 이르렀다.

▲ 이노베이션티뮤는 올해로 창사 20주년을 맞이한 커세어의 행보를 기념하기 위한 커세어의 게이밍 헤드셋 벤전스 시리즈의 가격 인하를 단행했다. 지정된 품목은 벤전스 시리즈 1400, 1500 ver.2, 2100 모델이다.

이에 따라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는 올해로 창사 20주년을 맞이한 커세어의 행보를 기념하기 위한 커세어의 게이밍 헤드셋 벤전스 시리즈의 가격 인하를 단행했다. 지정된 품목은 벤전스 시리즈 1400, 1500 ver.2, 2100 모델이다.

감각적인 블랙 컬러 디자인에 아날로그 방식을 채용한 벤전스1400 모델과 USB 방식으로 돌비 가상 7.1채널과 5.1 채널로 웅장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벤전스1500 ver.2 모델, 무선· 유선 혼용이 가능한 커세어 헤드셋의 최상위 모델인 벤전스2100을 기존 가격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전에 진행중인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이벤트를 통해 커세어의 게이밍기어 제품 중 최근 가장 높은 반응을 얻고 있는 랩터(RAPTOR)시리즈 M45 게이밍 마우스와 HS40 게이밍 헤드셋이 할인 판매 에 있다.

또한 게이밍기어 제품의 경우 유저들의 용이한 세트 구성을 돕기 위해 키보드+마우스+헤드셋 혹은 마우스+헤드셋의 번들 상품 역시 구성돼 판매중이며 이렇게 구성된 번들 상품은 제품을 개별 구입했을 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지정된 제품들은 PC관련 전문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같은 대형 오픈마켓을 통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나 판매처 별로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구매 전 확인이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