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화양지구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착공임박
상태바
평택 화양지구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착공임박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1.1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평택화양지구는 지난 1월12일 평택화양도시개발조합의 조합 총회가 개최되어 포스코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 동광건설을 평택화양도시개발 사업지구 시공사로 선정하여 세곳의 시공사와계약을 체결을 완료하고 지장물 보상에 대한 브릿지 대출 700억과 토목공사 비용5000억을 KB국민은행을 주관사로 선정하여 공사대금 확보가 완료되었음을 발표하였다.

또한 화양지구도시개발조합은 1월 중 지장물 보상에 대한 계획을 평택시청에 제출함과 동시에 공사 현장을 둘러 싼 휀스(울타리)를 설치하기 위한 신고서를 평택시에 제출하기로 하였다.

따라서 화양지구 도시개발사업에 대한 본격적인 토목공사는 올 4~5월에 착공을 목표로 일사천리 진행을 하고 있으며, 평택화양지구 지역주택조합 또한 토목공사 진척도에 따라 사업승인 인가를 득하기 위하여 기초 자료 준비를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84만평의 평택화양지구 내 ‘평택화양센트럴파크’는 지하1층~지상 26층 22개동 총 1554세대의 대단지로써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규모로 구성되어있으며, 특히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규모로 지어지는 것은 물론, 넉넉한공간과 펜트리 설계,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 4BAY특화설계를 통한 맞통풍 개방 구조 등을 기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되고 대형유통시설과 병원 등 교육 및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현재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