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High Speed Positioning System(HSPS) 출시
상태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High Speed Positioning System(HSPS)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야간 어떠한 환경에서도 고속으로 움직이는 물체 고해상도 이미지로 구현
High Speed Positioning System(HSPS)는 주/야간 어떠한 환경에서도 고속으로 움직이는 물체를 잡아낼 수 있으며 보쉬의 2X 디지털 이미지 기술, 특허 받은 적외선 투광기와 고속 카메라 포지셔닝 플랫폼의 결합으로 인해 실내/외에서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물체를 고해상도로 잡아내는 이상적인 카메라이다.

보쉬의 혁신적인 2X DSP(Digital Signal Processing)는 열악한 자연환경 및 조명 환경에서도 샤프하고 선명한 이미지와 색 재현이 가능하다.

2X Dynamic 기술과 이중 노출 센서를 통해 불리한 조명 환경에서도 한 픽셀, 한 픽셀 분석하여 최상의 디테일한 영상을 제공하며 아주 밝거나 어두운 환경이 일어나는 장면에서도 자동적으로 조도의 변화를 감지한다.

한 쌍의 보쉬 3D Diffuser active 적외선 투광기를 통해 완전한 어둠 속에서도 308미터까지 생생한 이미지 전달이 가능하다.

초당 100°로 360°회전이 가능하며, 초당 40°로 130°까지 Tilt가 가능하여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피사체를 잡아낼 수 있으며, 줌과 속도가 부드럽게 동기화 되었으며 여러 가지 복잡한 수동 동작을 제거하여 문제 발생 시 빠르고 정확한 장면을 포착 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u rity.co.kr을 방문하거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